뉴욕타임즈]오스카상과 그래미상은

모든 우수성에도 불구하고 Danielle Deadwyler, Viola Davis 및 Beyonceé와 같은 경쟁자는 최고의 영예를 인정받지 못했습니다.
틈새 가격은 충분하지 않습니다.
나는 그것이 오는 것을 보지 못했지만 아마도 그랬어야 했다.

비올라 데이비스(‘여왕’)와 다니엘 데드와일러(‘틸’)가 오스카 여우주연상 후보에 오르지 못했고 안드레아 라이즈보로와 아나 디 아르마스가 올해의 여우주연상 후보에 올랐다는 사실을 알게 된 이후로 이 후렴구.. .계속 생각났다.

비욘세의 ‘르네상스’가 아닌 해리 스타일스의 ‘해리스 하우스’로 그래미가 올해의 앨범상을 수상한 일요일 밤이 생각났다.
그녀는 그날 밤 역사상 가장 많은 그래미상을 수상한 아티스트로 역사를 세웠지만 이것은 업계에서 가장 탐나는 부문에서 비욘세의 네 번째 퇴장이자 24년 전 강력한 기억을 집으로 가져간 로린 힐이 이 상을 수상한 마지막 흑인 여성이라는 또 다른 일깨움입니다.
. 이번에는 메시지가 크고 분명했습니다.
21세기 가장 다작하고 변혁적인 아티스트 중 한 명인 Beyoncé는 틈새 부문에서만 우승할 수 있습니다.
끊임없이 진화하고 장르를 초월하는 소리로서 그들의 음악은 아직 보편의 기준이 될 수 없다.

음악과 영화 산업은 많은 면에서 다르지만, 상금은 Film and Recording Academy의 주로 나이가 많은 백인 남성 회원에 의해 결정됩니다.
최근 몇 년 동안 투표 기관을 연령, 인종, 성별로 다양화하려는 두 조직의 공동 노력에도 불구하고 흑인 여성 아티스트는 창의성, 영향력, 비욘세의 경우 전례 없는 혁신에도 불구하고 최고의 영예를 안았습니다.

이러한 경향은 그들의 작업의 질을 나타내는 것이 아니라 다른 것을 반영합니다.
즉, 이러한 기관, 그들의 의식 및 문지기가 살아가는 능력주의에 대한 잘못된 신화입니다.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1939)로 해티 맥다니엘과 사귄 흑인 여성이 아카데미 여우조연상을 수상한 것은 사실이다.
우피 골드버그가 같은 부문(‘고스트’)에서 오스카상을 수상한 데는 시간이 걸렸지만 지난 20년 동안 데이비스를 포함해 7명의 흑인 여성이 이 부문에서 수상했으며 올해 안젤라 바셋이 선두를 달리고 있다.

그러나 어떤 면에서 이것은 틈새 범위의 예입니다.
영예로운 것은 영화의 줄거리와 그 기능이 주인공에게 봉사하는 캐릭터입니다.
그녀는 영화의 감정적 중심도 아니고 내러티브를 앞으로 나아가게 하는 주요 인물도 아니다.
그런 무거운 짐을 짊어지기 위해서는 영화 <패블맨>으로 오스카 여우조연상 후보에 올랐던 미셸 윌리엄스가 주연을 맡는 것이 타당해 보인다.
그녀는 뉴욕 타임즈와의 인터뷰에서 “나는 영화를 본 적이 없지만 내가 읽은 장면, 내가 준비한 장면, 우리가 촬영한 장면, 내가 들은 장면이 여전히 영화 속에 있다.
주연이 되는 역할을 해본 경험이 나와 비슷하다”고 말했다.

과거에 아카데미 유권자들은 흑인 여성이 주연을 맡을 만큼 충분히 고려되지 않았다고 말했을 것입니다.
그러나 그것을 증명합니다.
따라서 누가 최고의 여배우 후보로 지명될 자격이 있는지에 대한 전통적으로 연기 기반의 다른 논쟁은 제쳐두도록 합시다.
그러나 올해 이러한 조치는 갑자기 배 밖으로 던져진 것 같았습니다.

Andrea Riseborough가 “To Leslie”에 깜짝 고개를 끄덕였을 때 우리는 대신 새로운 오스카 전략이 눈앞에 펼쳐지는 것을 보았습니다.
Gwyneth Paltrow, Kate Winslet, 심지어 Cate Blanchett와 같은 A급 스타를 포함한 다른 지명 배우들은 소셜 미디어, 상영 및 시상식에서 Riseborough의 공연을 공개적으로 지원했습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아카데미 연기 부문의 1,302명 중 218명만이 지명을 확보하기 위해 먼저 지명되어야 했기 때문에 이러한 역학 관계는 지명의 회전으로 이어졌습니다.
이것은 다시 반발을 불러일으켰고, 캠페인 지침을 위반하지 않았는지 확인하기 위한 검토와 그에 대한 반발을 불러일으켰습니다.
Christina Ricci와 Riseborough의 “To Leslie” 공동 출연자 Marc Maron은 아카데미에 조사를 촉구했습니다.
“그래서 공로를 인정받을 만한 캠페인을 감당할 수 있는 영화와 배우들만이?” Ricci는 현재 삭제된 Instagram 게시물에 썼습니다.
“그것은 엘리트주의적이고 배타적이며 솔직히 나에게 매우 거꾸로 느껴집니다.

그러나 내가 흥미를 느낀 것은 스튜디오의 마케팅 기계를 우회하기 위한 풀뿌리 캠페인으로 조작된 것이 또 다른 내부자 게임을 드러냈다는 것입니다.
백인 할리우드 스타의 인종적으로 동질적인 네트워크는 후보가 지명되도록 작지만 중요한 블록에서 투표하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오스카 캠페인이 얼마나 틀에 얽매이지 않고 엘리트주의적일 수 있는지를 보여주지만, 특히 흑인 여배우와 일반적으로 유색인종 여배우가 수상은 고사하고 후보에 오르기 위해 극복해야 하는 다른 장애물도 강조합니다.
영화 제작과 우수성으로 비평가들의 찬사를 받은 지나 프린스-바이더우드의 우먼 킹은 또한 데이비스가 (적어도) 그녀의 세 번째 여우주연상 후보에 올랐을 가능성이 있는 상업적 성공이었습니다.

대조적으로 Andrew Dominic의 “Blonde”는 de Armas와 함께 Marilyn Monroe의 잔인하고 성차별적인 묘사로 심하게 패닝되었으므로 그녀의 연기에 대한 사전 공개 토론은 오스카 투표가 시작될 때쯤 사라졌을 것입니다.
올해 여우주연상 후보에 오른 그 어떤 영화보다 ‘금발’은 질문을 던진다.
배우의 연기가 돋보이려면 주인공이 깊이나 다차원성을 가져야 하지 않을까? Dominik이 생각한 것처럼 Monroe는 부상에서 부상으로 달려가 몰락을 피할 수 없습니다.

그러한 묘사는 다른 패턴을 드러낸다.
오스카 유권자들은 자제보다 여성의 감정적 과잉에 대해 계속 보상하고 있습니다.
올해 여우주연상에 노미네이트된 영화들은 대부분 여성의 분노를 폭발시킨다는 공통점이 있다.
“Tár”와 “To Leslie”는 그러한 분노의 위험한 결과를 탐구합니다.
“The Fabelmans”는 이것을 Williams의 성격에 대한 모성적이고 예술적인 모순으로 간주합니다.
And Everything Everywhere All at Once는 IRS의 관료적 비능률과 중국 이민자 어머니와 그녀의 퀴어 아시아계 미국인 딸 사이의 세대 간 갈등에 대응하여 이를 훌륭하게 탐구합니다.
“Blonde”는 다시 한 번 예외입니다.
드 아르마스의 먼로는 외적인 분노를 표출하지 않고 우울과 자기혐오에 빠지며 자신을 학대하는 많은 남자들에게 좌절감을 표출하지 않기 때문이다.

이 영화적 맥락에서 나는 Mamie Till-Mobley와 같은 캐릭터를 연기한 것에 대해 Deadwright에게 박수를 보내는 것이 가능한지 궁금했습니다.
다른 영화 주인공들과 달리 Till-Mobley는 아들 Emmett의 소름 끼치는 실제 살인에 대한 적절한 분노를 억누르면서 정의를 찾고 그의 유산을 보호해야 했습니다.
화면에서 Deadwyler는 Till-Mobley의 끊임없이 변화하는 자아와 급증하는 민권 운동을 대변해 달라는 요청을 받는 동안 아들의 죽음을 개인적으로 슬퍼하는 그녀의 투쟁을 묘사함으로써 이 역설을 포착했습니다.
“미묘한”, “미묘한”, “낮은 키” 또는 “낮은 키”와 같은 단어가 주요 남성 오스카의 관심을 끌 때(Colin Farrell의 고개를 끄덕이는 것을 달리 어떻게 설명해야 합니까?) 여주인공은 종종 무너집니다.

하지만 그것조차도 모든 여성의 감정이 동등하게 취급된다고 가정하지만, 진실은 분노 자체가 인종적으로 코드화되어 있다는 것입니다.
“Till”과 “The Woman King” 모두 흑인 여성의 분노를 개인적인 감정이자 집단적 모순으로 보여줍니다.
여성의 분노를 하향 나선과 자기 파괴로 묘사하는 많은 화면에서 벗어난 조합입니다.

“Till” 감독 Chinonye Chukwu는 아카데미가 그녀의 영화를 무시한 후 “흑인 여성에 대한 노골적인 여성 혐오”에 대해 할리우드를 비판하기 위해 인스타그램의 차별적 대우에 대해 논평했습니다.
마찬가지로 The Hollywood Reporter의 에세이에서 Prince-Bythewood는 “아카데미 유권자들은 왜 흑인 여성, 그들의 인간성, 영웅주의를 자신과 관련이 있는 것으로 보지 않습니까?”라고 질문했습니다.

할리 베리가 술과 섹스로 아들을 잃은 슬픔에 잠긴 흑인 어머니 역을 맡은 몬스터 볼에서 여우주연상을 수상한 지 20년이 넘었습니다.
그녀가 이 상을 받은 유일한 흑인 여성이라는 것은 우스꽝스럽습니다.
“지난 20년 동안 내 옆에 여자가 한 명도 없었다는 사실에 마음이 아픕니다.
“나는 다른 모든 사람들과 마찬가지로 그날 밤 많은 것이 바뀔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때와 지금의 차이점은 이전보다 훨씬 더 많은 흑인 여성 감독과 복잡한 흑인 여성 캐릭터가 큰 화면에 등장한다는 것입니다.
아마도 아카데미 회원들은 내년에 이 배우들 중 한 명을 쫓을 것입니다.
반면에 당신은 더 잘 알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