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권과 지능

남도일보 2018.11.12.

일반적으로 사회의 수준은 그 사회의 소수자나 약자에 대한 태도로 알 수 있다고 한다.. 많은 사회적 갈등은 소수자나 약자 때문에 발생한다., 외국 문화를 다루는 일이다.. 유럽이나 미국과 같은 부유한 나라들이 이민 정책에 골머리를 앓고 있는 것을 보면 이 문제를 해결하는 것이 쉽지 않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또한 전 세계적으로 종교나 인종을 배경으로 한 대규모 총기살인 사례가 많다.. 성평등 세부사항, 차별, 소득격차 등. 이 사회 문제 해결 능력의 핵심 요소 다른얼마나 많이 포옹하다당신이 무엇을 할 수 있는지에 달려 있습니다. 우리는 그것을 인권 민감성그것은 말한다.

차별수업 차이점구별하는 능력을 말합니다.. 모든 국가는 인권 인식을 높이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인권에 그다지 민감하지 않은 사회는 갈등이 존재하는 사회라고 볼 수 있습니다.. 인권 문제에 대해 자세히 살펴보기, 인권이란 무엇인가 불가피한 태도나는 말할 수 있다.인간의 위대함은 타고난 것이다. 남녀 모두 가지고 태어난다.. 남들보다 눈이 작다, 당신은 태어날 때부터 강한 등을 가지고 왔습니다.. 곱슬 머리와 검은 피부도 태어날 때부터 가져 왔습니다.. 말더듬이, 통로는 판매 지점입니다., 올라간 눈썹, 보리밭에 가도, 술에 취해도 다 부모가 주신다..

이 모든 것은 귀하가 어떤 이유로든 차별을 받거나 편견으로 대우되어서는 안 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왜냐하면, 그러한 태도에서 끔찍한 갈등이 커지기 때문입니다.. ~로 태어나거나, 사회적, 문화적 선택의 여지가 거의 없는 조건을 존중합니다., 사회는 다양성을 통해 이해될 때 성숙한 사회가 됩니다.. 차이는 차별의 조건이 아니다, 축복의 대상. 우리가 생일을 축하하는 이유는 우리가 절대적인 존재, 비교할 수 없는 존재, 피할 수 없는 존재로 세상에 태어났기 때문입니다.. 우리 주변의 다양한 현상을 대할 때 선천적인 요인이나 후천적인 요인이 더 있지는 않은지 살펴보는 태도가 필요합니다..

언뜻 보기에는 동정적이지 않은 요소지만 타고난 요소가 더 많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존중하는 그룹은 더 성숙한 조직입니다.그렇다면 인간 지력태어날 때부터 가지고 태어난 걸까?? 아니면 타고난 것인가?? 이것은 교육학의 핵심 문제입니다.. 지능을 이해하는 문제는 교사가 교육에 대한 의견을 형성하는 중요한 원천이다., 당신의 경력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연구에 따르면 지능은 원래 타고난 것으로 인식되었습니다.. 인종이나 혈통에 근거한 장애 아동 논란 아이큐 지능은 등급으로 평가되었습니다.. 점차 학자들은 지능에 대한 결정론적 태도의 경직성에 의문을 제기했습니다., Piaget와 같은 개발 전망이 힘을 얻고 있습니다.. 논리는 지능이 개발에 달려 있다는 것입니다..

최근 지능은 유전처럼 운명론적인 입장이 아니다., 그러나 이것이 무한정 개발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지능의 색깔은 타고난 것과 다르다는 특성론이 힘을 얻고 있다.지능 심리학자인 Gardner에 따르면,, 말하는 능력, 음악에 대한 감수성, 수학 계산의 우수성, 얻을 수 있는 능력, 걷는 능력, 내면을 들여다보는 능력, 다른 사람을 진정시키는 능력, 그는 본질을 직관하는 능력 등 다양한 능력을 타고났지만 이 능력을 발견하지 못하고 지능만을 추구한 것이 큰 문제라고 주장했다..

여전히 좌절감이 있다. 문제는 이 특정 능력을 알고 개발하는 것입니다.. 그가 답했습니다. “아이들을 박물관에 데려가세요. 그리고 아이를 계속 지켜보며 이야기하세요.이제 지능은 다양한 상황에 노출되고, 자극을 통해 특별한 능력을 발견하는 것이 문제가 됨. 지능을 인권의 관점에서 다루다 보면 애초에 지능이 부족한 아이가 없다., 하지만 개발하면 무한히 좋아지는 머리는 없습니다., 고유한 색을 가지고 태어난다는 주장이 설득력을 얻음. 따라서 교육의 묘책은 바로 관심과 격려입니다..이재남

원천 : 남도일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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